알고리즘 기초 1/2
200 - 자료구조 1
201 - 자료구조 1 (연습)
203 - 자료구조 1 (참고)
300 - 수학 1
301 - 수학 1 (연습)
303 - 수학 1 (참고)
400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1
- 1로 만들기
- 2×n 타일링
- 2×n 타일링 2
- 1, 2, 3 더하기
- 카드 구매하기
- 카드 구매하기 2
- 1, 2, 3 더하기 5
- 쉬운 계단 수
- 이친수
- 가장 긴 증가하는 부분 수열
- 가장 긴 증가하는 부분 수열 4
- 연속합
- 제곱수의 합
- 합분해
401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1 (연습)
- 1, 2, 3 더하기 3
- RGB거리
- 동물원
- 오르막 수
- 스티커
- 포도주 시식
- 정수 삼각형
- 가장 큰 증가 부분 수열
- 가장 긴 감소하는 부분 수열
- 가장 긴 바이토닉 부분 수열
- 연속합 2
- 타일 채우기
402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1 (도전)
알고리즘 기초 2/2
500 - 브루트 포스
510 - 브루트 포스 (N과 M)
- N과 M (1)
- N과 M (2)
- N과 M (3)
- N과 M (4)
- N과 M (5)
- N과 M (6)
- N과 M (7)
- N과 M (8)
- N과 M (9)
- N과 M (10)
- N과 M (11)
- N과 M (12)
520 - 브루트 포스 - 순열
530 - 브루트 포스 - 재귀
540 - 브루트 포스 - 비트마스크
600 - 그래프 1
601 - 그래프 1 (연습)
602 - 그래프 1 (도전)
610 - BFS
620 - 트리 1
알고리즘 중급 1/3
521 - 브루트 포스 - 순열 (연습)
531 - 브루트 포스 - 재귀 (연습)
533 - 브루트 포스 - 재귀 (참고)
541 - 브루트 포스 - 비트마스크 (연습)
611 - BFS (연습)
- 뱀과 사다리 게임
- 데스 나이트
- DSLR
- 연구소
- 돌 그룹
- 벽 부수고 이동하기
- 벽 부수고 이동하기 4
- 벽 부수고 이동하기 2
- 벽 부수고 이동하기 3
- 움직이는 미로 탈출
- 탈출
- 아기 상어
- 레이저 통신
- 소수 경로
- 적록색약
- 4연산
710 - 그리디 알고리즘
711 - 그리디 알고리즘 (연습)
712 - 그리디 알고리즘 (도전)
800 - 분할 정복
801 - 분할 정복 (연습)
802 - 분할 정복 (도전)
810 - 정렬
820 - 이분 탐색
821 - 이분 탐색 (연습)
알고리즘 중급 2/3
550 - 브루트 포스 - 문제
- 차량 번호판 1
- 양념 반 후라이드 반
- 로마 숫자 만들기
- 십자가 찾기
- 나3곱2
- 두 스티커
- 캠프 준비
- 숫자 재배치
- 괄호 추가하기
- 감시
- 등차수열 변환
- 치킨 배달
- 숫자판 점프
- 테트리스
- 한윤정이 이탈리아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사먹는데
- NxM 보드 완주하기
- 세 친구
- 배열 돌리기 4
551 - 브루트 포스 - 문제 (연습)
- 파이프 옮기기 1
- 파이프 옮기기 2
- 괄호 추가하기 2
- 십자가 2개 놓기
- 계란으로 계란치기
- Baaaaaaaaaduk2 (Easy)
- 사다리 조작
- 삼각형의 값
- 매직 스퀘어로 변경하기
- A → B
560 - 브루트 포스 - 기타
612 - BFS (연습 2)
900 - 자료구조 2
901 - 자료구조 2 (연습)
910 - 문자열 알고리즘 1
911 - 문자열 알고리즘 1 (연습)
912 - 문자열 알고리즘 1 (도전)
1000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2
1001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2 (연습)
- 동전 1
- 동전 2
- 크리보드
- 점프
- 행렬 곱셈 순서
- 1학년
- ABC
- 출근 기록
- BOJ 거리
- Acka
- 데스노트
- 올바른 괄호 문자열
- 소형기관차
- 박스 안의 열쇠
- 팔굽혀펴기
- 건배
- 초콜릿 자르기
1002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2 (도전)
1100 - 수학 1
1102 - 수학 1 (도전)
1103 - 수학 1 (참고)
1110 - 기하 알고리즘 1
알고리즘 중급 3/3
1200 - 그래프 2
1201 - 그래프 2 (연습)
1202 - 그래프 2 (도전)
1210 - 트리 2
1211 - 트리 2 (연습)
1220 - BFS 2
1230 - 세그먼트 트리
1240 - 펜윅 트리
1300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3
- 알약
- 욕심쟁이 판다
- 내리막 길
- 가장 큰 정사각형
- 1, 2, 3 더하기 7
- 1, 2, 3 더하기 9
- 고층 빌딩
- 홍준이의 친위대
- 좋아하는 배열
- 방법을 출력하지 않는 숫자 맞추기
- 숫자 맞추기
- 자물쇠
1301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3 (연습)
1302 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3 (도전)
참고
(추가)
그리디
유튜브 - 개발자로 취직하기 (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IZuE7NIeW4&t=417s)
'Algorith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ynamic Programming (백준 정리글) (0) | 2023.01.01 |
---|---|
Dynamic Programming (기초 개념) (0) | 2022.12.03 |
BFS(Breadth First Search) & DFS(Depth First Search) (0) | 2022.09.24 |
BST (Binary Search Tree) (0) | 2022.09.24 |
Tree (트리 구조) (0) | 2022.09.22 |